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경첩의 25가지 종류, 모습과 특징

    경첩은 다양한 유형의 경첩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능과 용도가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경첩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대기 경첩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경첩이며 두 물체를 90도 각도로 부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핀으로 연결된 두 개의 잎으로 구성되며 금속, 플라스틱 또는 목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피아노 경첩

    두 개의 물체를 전체 길이에 따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길고 연속적인 경첩입니다. 그들은 종종 피아노 뚜껑에 사용되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스프링 힌지

    이 힌지에는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힌지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문이 제대로 닫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종종 문에 사용됩니다.

    연속 경첩

    이 경첩은 전체 길이를 따라 두 물체를 함께 경첩으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종종 문에 사용되며 일련의 연동 잎이 있습니다.

    은폐형 경첩

    이 경첩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깨끗하고 정돈된 외관이 필요한 문이나 캐비닛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매립형 경첩

    이 경첩은 잎이 함께 경첩되는 물체의 표면과 같은 높이가 되도록 장착됩니다. 

    볼 베어링 경첩

    이 경첩에는 잎 사이에 볼 베어링이 있어 부드럽고 마찰이 적은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종종 무거운 문이나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사용됩니다.

    걸쇠 경첩

    이 경첩에는 자물쇠로 잠글 수 있는 걸쇠 또는 걸쇠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보안이 필요한 문이나 문에 자주 사용됩니다.

    피벗 경첩

    이 경첩을 사용하면 경첩이 연결된 개체가 경첩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거나 회전할 수 있습니다. 전체 원을 그리며 열어야 하는 문이나 뚜껑에 자주 사용됩니다.

    소스 경첩

    이것은 함께 경첩되는 물체의 두께 내에서 숨겨지도록 설계된 숨겨진 경첩입니다. 매끄럽고 미니멀한 외관이 필요한 문이나 캐비닛에 자주 사용됩니다.

    스트랩 경첩

    이 경첩은 함께 경첩으로 연결되는 물체에 부착되는 긴 스트랩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문이나 문에 자주 사용되며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장식적일 수 있습니다.

    T형 경첩

    이 경첩에는 T자 모양의 잎이 있으며 무거운 문이나 문을 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T의 세로 부분은 문이나 대문에 부착하고 가로 부분은 프레임에 부착합니다.

    Weld-on hinges

    이 경첩은 나사나 볼트로 고정되지 않고 함께 경첩에 연결된 물체에 용접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헤비 듀티 또는 산업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이중 작동 경첩

    이 경첩을 사용하면 경첩에 연결된 물체가 한 방향이 아닌 양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술집 문과 같이 양방향으로 스윙해야 하는 문에 사용됩니다.

    플랩 경첩

    이 경첩은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경첩이 달린 플랩이나 도어를 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종종 상자, 책상 또는 캐비닛에 사용됩니다.

    뚜껑 경첩

    이 경첩은 경첩이 달린 뚜껑이나 상단의 무게를 지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자, 가슴 또는 트렁크에 자주 사용됩니다.

    오프셋 경첩

    이 경첩은 가장자리에서 경첩이 있는 개체의 피벗 지점을 오프셋하는 데 사용됩니다. 표준 경첩을 설치할 공간이 부족하거나 경첩을 숨겨야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오버레이 경첩

    이 경첩은 캐비닛 또는 기타 물체의 전면에 도어 또는 플랩을 부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문이 개구부에 삽입되지 않고 개구부와 겹칠 수 있습니다.

    표면 장착 경첩

    이 경첩은 오목하게 들어가지 않고 함께 경첩이 연결된 물체의 표면에 부착됩니다. 가벼운 문이나 경첩을 오목하게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중접이식 경첩

    이 경첩은 반으로 접히는 패널이나 문을 경첩하는 데 사용됩니다. 옷장 문이나 캐비닛 문에 자주 사용됩니다.

    마찰 경첩

    이 경첩에는 경첩이 달린 물체를 특정 각도로 고정할 수 있는 마찰 메커니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노트북 컴퓨터나 보석함의 뚜껑에 사용됩니다.

    가스 스프링

    기술적으로 경첩은 아니지만 경첩이 달린 물체의 무게를 지탱하고 개폐를 돕기 위해 종종 경첩과 함께 사용됩니다. 압축 가스를 사용하여 들어 올리는 힘을 제공하며 트렁크 뚜껑이나 자동차 후드에 자주 사용됩니다.

    유리문 경첩

    이 경첩은 유리문과 함께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방의 장식과 일치하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마감재로 제공됩니다.


    리프트오프 경첩

    이 경첩을 사용하면 나사나 패스너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도 경첩이 달린 물체를 프레임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주 제거해야 하는 문이나 패널에 자주 사용됩니다.

    제로 클리어런스 경첩

    이 경첩은 경첩이 달린 물체가 닫힐 때 잎 사이에 매우 작은 간격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끄러운 외관이 요구되는 문이나 패널에 자주 사용됩니다.


    각각의 사진은 실제 제품 사진이며,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으로 각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표시는 이미지 URL 방식을 사용하였으며, 각 사진의 저작권은 각 상품의 판매사에게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탄소매트란 무엇인가? 탄소열선의 특징과 안전성에 대해서

    Contents 탄소매트의 특징 탄소매트에 사용되는 탄소섬유의 특징 탄소 섬유 표면 가열 요소는 탄소 섬유 가닥 또는 시트를 가열 요소로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빠른 가열 시간, 높은 가열 효율 및 일정한 온도 유지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탄소 섬유 가열 요소는 일반적으로 공간 난방, 산업 처리 및 의료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응 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전기 담요 및 난방 패드와 같은 일부 소비자 제품에도 사용됩니다. 탄소 섬유 발열체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탄소 섬유의 높은 전기 전도성으로 인한 높은 가열 효율입니다. 또한 고온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어 급속 가열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탄소섬유 발열체는 마모와 부식에 강하여 내구성과 수명이 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가볍고 유연하여 다양한 제품과 시스템에 쉽게 설치하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탄소 섬유 표면 발열체는 광범위한 난방 응용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탄소매트의 장점 탄소 섬유 표면 발열체는 다른 유형의 발열체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높은 열 효율: 탄소 섬유 가열 요소는 전기를 열로 변환하는 데 매우 효율적이므로 표면을 가열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빠른 가열: 탄소 섬유 가열 요소는 매우 빠르게 가열될 수 있으므로 빠른 가열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긴 수명: 탄소 섬유 발열체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어 장기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난방 솔루션입니다. 낮은 유지 보수: 탄소 섬유 발열체는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아 사용 및 유지 보수가 쉽습니다. 안전성: 탄소 섬유 발열체는 유해한 배출물이나 오염 물질을 생성하지 않으므로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다양성: 탄소 섬유 가열 요소는 산업, 상업 및 주거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 탄소 섬유 가열 요소는 특정 응용 분야의 특정 가열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

    가격대별 커튼봉 추천 BEST 5 - 뭐가좋을까?

    Contents 커튼봉이란 커튼 봉은 창에 커튼이나 커튼을 걸 때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그것은 창 위의 벽이나 천장에 장착되고 창틀 측면까지 확장되는 긴 막대 또는 기둥으로 구성됩니다. 커튼이나 커튼은 고리, 고리 또는 클립을 사용하여 막대에 매달립니다. 커튼봉은 금속, 목재,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료로 제공되며 방의 장식에 맞게 다양한 색상이나 스타일로 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창 너비에 맞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일부 커튼 봉은 조정 가능하여 사용자가 창에 완벽하게 맞도록 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커튼봉을 사용하여 투명 커튼, 열 커튼, 암막 커튼, 장식 커튼 등 다양한 유형의 커튼을 걸 수 있습니다. 빛을 차단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거나 방에 장식적인 느낌을 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커튼 봉은 속이 비치는 커튼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것들은 두꺼운 커튼에 더 적합합니다. 기본 막대 및 장착 하드웨어 외에도 일부 커튼 막대에는 마감재(장식 엔드 캡), 브래킷 및 홀드백(커튼을 열어두는 데 사용되는 장치)과 같은 추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창 처리에 더 세련된 모양을 추가하고 커튼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활백서 안뚫어고리 커튼봉 가격대 : 2~3만원대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커튼 설치방식: 창틀설치(무타공) 커튼봉 소재: 알루미늄 커튼봉 색상: 화이트 출시 연도: 2022년도 FREESPACE 커튼봉스위트 가격대 : 1만원대 구성품: 커튼봉1개 + 브라켓3개 + 나사못6개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최장 길이: 360cm 외경지름: 25mm 커튼레일형태: 일자형 프리스페이스 모던 커튼봉 가격대 : 1만원대 구성품: 커튼봉 + 브라켓 3p + 나사못 6p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최장 길이: 180cm 외경지름: 25mm 커튼레일형태: 일자형 플레인캡 커튼봉 가격대 : 1만원대 구성품: 25mm 플레인캡 커튼봉 + 설치용 브라켓 + 나사 색상계열: 화이

    가격대별 암막커튼 추천 BEST 5 - 뭐가좋을까?

    Contents 암막커튼의 특징 암막 커튼은 창문을 통해 방으로 들어오는 빛을 차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암막커튼은 수면을 촉진하기 위해 침실에서 또는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디어 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암막 커튼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 차단: 암막 커튼의 주요 기능은 빛을 차단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빛을 차단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무겁고 두꺼운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단열: 암막 커튼은 방을 단열하는 데 도움이 되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소음 감소: 암막 커튼은 빛을 차단하는 것 외에도 외부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암막 커튼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장식을 보완하는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리: 암막 커튼은 드라이클리닝하거나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세탁해야 합니다. 어떤 유형의 암막 커튼은 기계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하며, 다른 유형은 손 세탁 후 걸어 말려야 합니다. 가격: 암막 커튼 비용은 커튼의 크기, 스타일 및 재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컬러스토리 아일렛 단열 암막커튼 가격대 : 1~2만원대 사이즈 : 145 x 230 cm / 210 x 233 cm / 135 x 170 cm 까르데코 디망쉬 암막커튼 가격대 : 2~3만원대 사이즈 : 180 x 233 cm / 270 x 233 cm 코멧 홈 단열 아일렛 암막 커튼 가격대 : 1만원대 사이즈 : 145 x 230 cm / 135 x 170 cm 뷰하우스 메이즈 투톤 암막커튼 2p 가격대 : 7~9만원대 사이즈 : 350 x 230 cm / 480 x 230 cm 사라하우스 99.99% 암막커튼 가격대 : 3~6만원대 사이즈 : 210 x 235 cm / 130 x 160 cm / 140 x 235 cm / 280 x 235 cm 암막 커튼의 장점 암막 커튼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암막 커튼 사용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면 개선: 암막 커튼은 창문에서

    가격대별 가습기 추천 BEST 5 - 뭐가좋을까?

    Contents 가습기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증발식 가습기: 이 가습기는 심지, 필터 또는 벨트를 사용하여 탱크에서 물을 흡수하고 팬을 사용하여 축축한 심지, 필터 또는 벨트를 통해 공기를 불어냅니다. 축축한 물질을 통과하는 공기는 물을 흡수하여 실내 습도를 높입니다. 초음파 가습기: 이 가습기는 고주파 진동을 사용하여 물을 공기 중에 분산되는 미세한 안개로 바꿉니다. 임펠러 가습기: 이 가습기는 회전 디스크를 사용하여 공기 중으로 물을 분사하여 실내로 분산되는 미스트를 생성합니다. 쿨 미스트 가습기: 이 가습기는 공기 중에 분산되는 쿨 미스트를 생성합니다. 증발식, 초음파식 또는 임펠러식 가습기가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미스트 가습기: 이 가습기는 따뜻한 미스트를 생성하여 공기 중에 분산시킵니다. 그들은 가열 요소를 사용하여 물을 끓이고 증기를 공기 중으로 방출합니다. 중앙 가습기: 이 가습기는 가정의 HVAC 시스템의 일부로 설치되며 집 전체를 가습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추천하는 5개의 가격대별 가습기는 대부분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합니다.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가격 : 2만원대 물탱크 용량 : 4L 분무량 : 300ml/h

    아이패드 vs 갤럭시탭: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

    Contents 용도별 선택 각각의 태블릿은 서로 다른 기능과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가는 개인의 요구와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이패드는 애플의 제품이며, 애플의 운영체제인 iOS를 사용합니다. 아이패드는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고급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패드는 일반적으로 고가이며, 저가인 제품부터 고가인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갤럭시탭은 삼성전자의 제품이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합니다. 갤럭시탭은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능은 아이패드에 비해 약간 부족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컴퓨팅 작업과 온라인 접속, 음악과 영상 재생, 사진 촬영 등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갤럭시탭은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아이패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컴퓨팅 작업과 온라인 접속, 음악과 영상 재생, 사진 촬영 등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태블릿은 서로 다른 기능과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가는 개인의 요구와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는 아이패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일반적인 컴퓨팅 작업과 온라인 접속, 음악과 영상 재생, 사진 촬영 등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는 갤럭시탭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도 고려하시는 경우에는 갤럭시탭이 아이패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태블릿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장단점을 자세히 살펴보고 개인의 요구와 취향에 맞는 태블릿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